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코딩 공부할 때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공유할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바로 CODEUP이라는 사이트에요.







여기서 우선 가입을 하시구요 ~ 







문제 카테고리 가보면 







기본문제부터 난이도가 있는 문제까지 다양해요



그 중에 첫 번째 문제를 풀어볼께요 ㅎㅎㅎ 



프로그래밍 가장 처음 접하면 해보는 문자 출력하기 





지원하는 언어는 C / C++ / 파이썬 / JAVA가 있어요 ~ 



저는 기본 C로 해볼께요 




요로코롬 코딩을 해서 제출을 누르면 신기방기하게 제출한 문제가 틀린지 맞는지 알려준답니다 




올림피아드 문제, 대회 문제들도 수록되어있고 재밌는 문제들도 많으니 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다른 언어를 접해보기도 좋은거 같구요



물론 유저들이 올린 강의도 있어 다른사람들은 어떤식으로 코딩을 하는지도 배울 수 있고 좋은 사이트인거같아요 





이상으로 코딩배우기 좋은 사이트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ㅎ 



프로그래밍 잘 하는 그 날까지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 Recent posts